FANDOM

히소카 모로는 헌터이며 환영여단의 4번이다; 그의 신체적 강함은 여단의 3위에 해당한다. 그는 항상 강한 상대를 찾으며, 곤이나 키르아처럼 발전 가능성이 보이는 자들은 그들이 그에게 도전해 올 만큼 충분히 강해질 때 까지 살려둔다. 그는 헌터시험과 천공 격투장 편까지는 적수로 등장했으나 요크신 편에서는 서포트 캐릭터로써의 역할을 했다. 13대 회장선거 편에서는 또다시 적으로써의 면모를 보인다.

외모 편집

히소카의 외면은 마술사나 광대와 닮았다. 그는 키가 크고 하얀 피부에 균형잡힌 몸을 가졌다. 그리고 그는 보통 몸통 앞 뒤에 심볼이 장식된 옷(♦/♦ ♣/♣ ♥/♥ ♠/♠) 을 입는데 이것은 사건이 바뀔 때마다 달라진다. 또한 얼굴에 페이스페인팅을 하고 있는데 오른쪽 뺨에 별 모양, 오른쪽 뺨에 눈물방울 모양을 하고 있다. 이는 그의 페이스 페인팅은 Madhouse의 적용에 따라 가끔 바뀌기도 한다. 그리드 아일랜드 편에서는 그리드 아일랜드의 반지를 왼쪽 가운데 손가락에 착용했다. 나중에, 하트 모양의 귀걸이를 착용하고 나오기도 한다.

성격 편집

히소카는 전적으로 자기 본위적이고 자기 도취적이고 이기적으로 묘사된다. 그는 어떤 식으로든 될 수 있다면 오랫동안 자신을 즐겁게 해주는 것을 좋아한다. 그는 전투에서 강력한 적과 싸우는 것을 굉장히 좋아하며, 사도마조히즘적인 욕망은 극심한 고통을 즐기는 것 처럼 보인다. 그에 따라. 그는 손쉽게 상대를 죽일 수 있는 상황에서 상대의 가능성을 완전히 개화시킬 때 까지 살려두기도 한다. (그로써 그가 상대를 죽을 때의 즐거움을 증가시킨다.) 이와 같이, 그는 그가 싸울 가치가 있다고 느낄만한 훌륭한 싸움꾼이나 미래에 자신을 즐겁게 해줄 것 같은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는 것을 즐긴다. 강한 넨 사용자와의 목숨이 왔다 갔다 하는 전투의 스릴이 그에게는 거의 오르가즘에 가까운 경험이다. 그리고 그것이 그가 새로운 장난감을 계속 찾아다니는 이유로 보인다. 만약 그들이 망가지면, 그는 흥미를 잃고 새로운 가능성 넘치는 먹잇감을 찾기 전에 그들을 죽인다.

그의 변덕스럽고 자기 중심적인 성격과 더불어, 그는 근본적으로 살인을 즐기는 사이코패스이다. 그는 그나 곤, 키르아 그리고 다른 이들이 자타공인 했듯, 지금 그에게 소중한 무언가가 다음 순간 쓰레기로 변할 수도 있다. 그리고 그의 기준에 그들이 맞지 않는다면 그는 주저없이 그들을 죽여 버릴 것이다. 그는 과거의 일을 신경쓰지 않는다. 그의 유일한 관심은 현재 혹은 미래의 그를 즐겁게 해 줄 수 있는 것들 뿐이다. 그의 이러한 천성이 악의적으로 비춰질 수도 있지만, 그는 무차별 살인마가 아니다. 그는 죽일 상대의 성별이나 나이를 고려하진 않지만, 그는 그의 앞길에 방해가 되거나 그의 기준에서 "가치있는" 자들 만을 죽인다. 그는 그에게 "즐거움"을 주거나, 그들을 성장시켜 더 즐거운 추후의 싸움으로 이끌 수 있다면 주인공들을 돕기도 한다. 무엇보다, 히소카는 사람을 죽이는 일이던 아니던간에 즐겁고 도전할 만한 일인지를 고려한다. 그는 거미들의 약속을 지키지 않는 안 좋은 버릇이 있다. 또한 그는 변덕스러운 거짓말쟁이고 신경질적이며 잔인한 농담으로 그의 희생자를 조롱한다. 그들의 가면이 벗겨지는 것을 즐기기 때문에 그는 그 농담을 즐긴다. 그의 카오스적인 성격은 그의 모든 행동의 근간이 되며, 그것이 그를 위험하리만치 예측 불가능 하게 만든다.

히소카는 강한 상대와 싸울 때나 넨 사용자 중 강해질 가능성이 보이는 이들에게 성별이나 나이와 관계 없이 그에게 싸우고싶다는 흥미를 일으키는 상대라면 거의 살인 욕구로 보이는 병적인 성욕을 느낀다.  그는 오직 그로인한 살기를 진정시키기 위해 무차별 살인을 하기도 한다. 클로로에게 패배한 후, 그의 소시오패스적 성향은 상대가 무방비 상태거나 싸우기 적절한 조건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살해하는 등 상태가 나빠졌다. 그러나 그는 일시적으로 마치를 살려두었고, 암묵적인 미래의 싸움 상대로서의 흥미에서든 로맨틱한 상대로서의 흥미로서든 그는 그녀가 여단에게 그의  의도를 경고할 수 있게 했다.

히소카는 자주 작품 내에서 양성적인 캐릭터성을 띄고, 보통 여성들이 사용하는 신발이나 일본에서 여성들이 사용되는 것이 일반적인 매혹적인 언어 스타일을 사용한다. 만화에서는, 그의 모든 문장은 트럼프 기호로 끝난다.

그의 침착하고 차분한 성격에도 불구하고, 그는 감정을 익살스레 표현할 수 있다. 예를들어, 히소카가 왜 그리드 아일랜드에 있냐는 질문에 대해 곤이 정직하고 결백한 모습을 보인 경우가 있다. 다른 예로는 클로로가 크라피카의 저지먼트 체인에 당해 넨이 봉인당한 것을 안 후의 표정이 있다.

인물 배경 편집

히소카는 그의 과거에 대해 잘 말하지 않는데, 그것에 관심이 없기 때문이다. 하지만 히소카가 지난 4번을 쓰러트리고 환영 여단에 위장 입단 한 것은 쿠르타 족 학살 이후이고 2년 전 쯤이라는 것이 요크신 시티 편에서 밝혀졌다. 그 쯤에, 히소카는 천공 투기장에서 카스트로의 가능성을 알아보고 그에게 세례를 했다. 그리고 그는 286회 헌터 시험을 보았고, 20명의 수험생들을 죽였다. 그는 한 시험관을 죽임으로써 시험에서 탈락한다.

그의 두 개의 넨 능력은 어린 시절 그가 좋아했던 사탕 브랜드 깜짝 텍스쳐와 껌 브랜드 번지 껌의 이름에서 따 왔다고 밝힌다.

플롯편집

헌터시험

수험 번호 44번 히소카는 시험 내내 강력한 경쟁자로 여겨진다. 그의 첫 등장은 다른 수험생이 부딪히고 그에게 사과하지 않는 장면이다. 곧 그 수험생은 팔이 잘린다. 톤파는 곤, 크라피카, 레오리오에게 그가 지난 시험에서 시험관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는 이유로 반 죽여놨기 때문에 떨어졌다고 설명한다. 그는 첫번재 시험에서 어렵지 않게 사토츠를 따라잡는다. 그들이 누메르 늪지에 도착했을 때 인면원숭이가 시험관 행세를 하려 하자 히소카는 인면 원숭이와 사토츠 양 쪽에 카드를 던져 원숭이가 죽이고, 사토츠가 그의 공격을 막자 사토츠를 진짜 시험관으로 선언한다. 그 사건은 그의 살인 욕구를 환기시키며, 안개가 짙을 때 그는 "시험관 놀이"를 통해 그를 둘러싼 수험생들을 죽이고 크라피카와 레오리오에게도 살의들 드러낸다.